라니의 기웃기웃

맥도날드 마이보이스 무료 커피 쿠폰(2) ; 약관 변경 본문

꿀팁.잡담

맥도날드 마이보이스 무료 커피 쿠폰(2) ; 약관 변경

뮬라니 2017. 7. 4. 17:45



오늘은 맥도날드 마이보이스 무료 커피 쿠폰  약관변경에 대해 알아볼께요.



이런 날이 오기 전까지 다른 어느 곳보다 커피 혜택이 많아서 한동안 차암~ 많이 누리고 누렸던 맥도날드 무료 커피, 음료 쿠폰이에요..! 아쉽게도 7월 3일을 기해서 혜택이 대폭 축소ㅜㅠ 됐네요.  대폭이라 함은 정말 아낌없이 주던 맥이라;;; 아쉬움이 큰데요. 그렇기는 하지만, 아이스크림이나 후렌치후라이, 너겟등과 먹을때 내 커피값 한 잔은 아낄 수 있다는 건 여전하니까~ 다행이에요.

부지런히 12시가 땡치면 1분만 사용해서 조건부(ㅋ)무료 쿠폰 생성 받아요~~! 그럼 잠깐,바뀐 맥도날드 마이보이스 무료 커피 쿠폰 약관 확인해볼까요~~?




먼저 맥도날드 마이보이스 무료 커피 쿠폰 생성 방법은 전과 또옥~~같아요. 벗~! 활용은 마이 다르네요. 아, 순서도 조금 바뀌었네요...예전에는 구매했는지 물어보는 페이지가 중간에 있었는데 거의 끝부분에 나오네요.. 그 전까진 무조건 진행해야 해요..


1. 른쿠폰이나 할인행사에 같이 사용할 수 없다!

- 1+1행사, 특별행사, 반값 행사 등 모든 행사에 중복 혜택은 안 되네요;; 사실 맥에서 하는 여러행사에 수십년간 참여해 본 1인으로서  행사할 땐 행사 참여가 최고로 혜택이 좋다는 건 다들 알고 계실듯요.
- 물론 맥런치 행사때는 사용할 수 있어요~~!!


2. 제품 1회 구매시 1인이 1회 사용할수 있어요!

- 이제 한 명이 한번에 여러잔 사용할 수 없어요.
- 1인이 제품을 여러 개 시켰다해도 한꺼번에 계산하면 구매1회로 여겨 무료커피 1잔만 받을 수있어요.
- 1일은 아닙니다~!
그럼 이 맥 ,저 맥을 옮겨다니며 먹어야나요;; .. ㅋㅋ 몇 사람 갔을 때 번거롭겠지만 각자 한번씩 계산하면서 쿠폰 사용하는 것이 답이네요.

3. 한번 생성된 쿠폰은 유효기간이 4주네요!

- 1주일간만 사용가능하던게 바뀌었네요.
- 설문조사한 담날부터 사용가능한건 똑같아요.
- 매일 생성했을 경우 30회를 주문해야 무료커피 30잔이 가능한 거지요. so, 전처럼 매일 할 필요는 없다는 결론이;;; 나지요.


4. 맥딜리버리, 휴게소 매장, 키오스크에서는 사용불가요!


- 휴게소에선 맥을 별로 못봐서;; 키오스크는 무인정산할 때처럼 시그니처 버거 주문할 때, 맥 안쪽에 결재할 수 있는 기계가 있는데 그 기계에서 무료커피는 당연히 안될것같네요.


5. 현금으로 사용하거나 교환하는건 불가요!

- 이건 당근이지요. 기타 외국에서 사용안되고 머 이런 것들은 알고요.한번에 두잔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게 커다란 상실감을 주지만요.;;; 맥이 주는 혜택은 많으니까 패쓰요.

...

그래도 전 약속장소 주고, 에어컨주고, 화장실주고,쿠폰까지 주는 그래서 집없는 분들의 상주지이기도 해서 가끔 환기가 필요하기도 하지만 맥도날드,,'암러빈잇' 이에요..! 이로서 맥도날드 마이보이스 무료 커피 쿠폰 약관변경에 대해 알아봤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