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니의 기웃기웃

하트시그널문자(2회)-문자로 본 애정향방~~* 본문

꿀팁.잡담

하트시그널문자(2회)-문자로 본 애정향방~~*

뮬라니 2017. 8. 5. 18:24


와~~ 진짜 엄청난 날씨가 이어지네요~~;;;정말 쏘오~~~핫 한데요.

지난번에 이어 허접하지만요. 문자로 본 하트시그널출연자 내맘대로 분석을 이어 나가볼께요. 무어가 그리 바쁜지 이번주에야 2회를 본 하트시그널 애청자에요. ;;ㅋㅋ 말하기도 민망하네요. 늦었지만 '문자로 본 하트시그널 출연자 애정향방' 들어가요. (한 회는 좀 아쉬우니까요.)


.장*군의 문자는요~

" 많이 알게 되어서 좋았어요.
좋은 꿈 꾸세요 "


건조함이 다소 사라진 느낌이네요. 한발자국씩 조심조심 내딛는 신중함.. 역시, 시간이 필요한 타입이 아닌가 싶어요. 보기에 따라서는 관심을 표현한 것이라 할 수 있지만요. 움...... 두리뭉실 무엇이 어떻게 좋았는지에 언급이 없는 것이 역시 초면의 인사와 큰 차이를 모르겠는, 다소 형식적인 인사로 밖에 안 보이네요. 나는 올인타입이 아닌 하트를 찾아 헤매이는 여행자다~~? 라는 뉘앙스를 풍기며 서지혜 아닌 사람도 알아볼 의사가 있다 정도만 알게 하는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듯요. 서지혜로 가는 길에 약간 돌아가는 느낌이네요.

.서**군의 문자는요~

"오늘 새로운 모습이 너무 인상깊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많이 친해지고 싶어요 :)"


'너무' 나왔네요 '너무'라는 강조어를 아무렇지 않게 잘 사용하는 그. 느낀것이 무엇인지가 명확한 멘트와 함께, '많이'도 나왔네요. 살짝 호기심에 이끌렸던 것과 자신도 잘 몰랐지만 방향성이 정해지는 데서 오는 만족감이 확실히 다른듯 해요. 앞으로의 기대감이 가득 찬 느낌 충분히 느껴지네요. 자신을 담은, 담백 명료한 표현인 거 같아요.

.강성*군의 문자는요,

"꿈 포기하지 말고 파이팅이에요"

친한 친구나 부모, 친동생, 진로상담쌤, 광고 외에 이런 표현을 직접 했거나 들어본 적이 얼마나 많이 있나요. 나이 공개후에 나온 멘트라 그런지 편한 문체와 아빠같은 푸근함이 느껴지네요. 무턱대고 직진하시다가보니, 확실히 다른 사람보다 감정이 저 만치 가 있어서 남들이 기를 기어가고 있을 때 기승전에 벌써 다다라서 직업, 나이 공개때마다 유난히 괴로워(?) 하던 모습이 깊이 남네요. ㅋㅋ상대를 생각하는 깊은 마음으로 한 발짝 물러나 토닥토닥하는.. 그런 느낌이네요.

.김**양의 문자는요~

"안경 잘 어울리세요::))"


이분 어쩜 이리 일관되나요. 평소 하던 행동과 달리 행동할 때의 이 급소심해짐. 고기든 안경이든 사물만 언급하는 유일한 분이에요. 사람을 언급하기엔 부끄럽거나 두려워(?)서 그런걸까요. 특유의 쿨함이 충분히 어필될 것 같은데요. 남녀관계에서 쿨함을 드러냈을 때의 결과(?)에 대해 걱정이 넘 앞선듯해요. 서**가 아닌 장** 출연자를 살피는 모습에서 서커스 외줄타는 듯 조심스럽고 살얼음판을 걷는 그런 느낌 저만 들었나요. 언제 사람을 언급할지 기대되요.

.배**양의 문자는요,

"운전조심하세요. 응원합니다 화이팅!"


이분 직진이시네요. 구체적인 멘트는 항상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듯요. 운전을 하는 다소 평범하지 않은 그가 부담스러울지 호감으로 다가올지 모르지만요. 그의 최선은 조심이지요. 상대의 안위를 염려하는 것이 최고의 관심이라 생각되네요.

.서**의 문자는요,

"오늘이야기 너무 잘 들었어요
듣는 내내 새롭고 흥미로웠습니다 좋은밤되세요.."

'너무' 나왔네요. 새로운 면은 멤버 모두에게 느낀 바 일테고요. '내내' 나왔어요. 한번의 행동이고 한 번의새로운 사실이지만 '내내'라고 말함으로 말한 이가 계속 관심의 대상이 됐다는 느낌을 주는 섬세함, 달리 말함, 자신도 계에~속 지켜봤다는? 뉘앙스를 주네요. 장*의 차를 같이 타고 갈 때의 녹아드는 눈빛, 말투는 장*을 향해 없었던 듯하고요. 나이가 공개됐을 때의 장천의 놀라움이 살짝 부담스러워 하는 리액션이었기에 살짝 돌아가는 느낌입니다. 이렇게도 저렇게도 볼 수 있는 평범한 문자이지만 묘하게 어필하고픈 느낌이 드네요. 그도 역시 돌아가는 길에 서**을 만난 건 아닐까요. 눈빛 교환을 나눠왔던 사람이 아닌 새로 관계를 틀려는 민망함을 내색하지 않는 정도에서 적절하고 무난한 문자인 듯요. 글솜씨가 좋으신 듯 해요.

이렇게 하트시그널문자(2회)로 본 애정향방 정리해봤어요. 이미 어느정도 진행이 꽤 된 걸로 알고 있는데요. 무슨 의미가 있나 하실수도 있겠지만, 놓치고 싶은 재미가 있어서요. 갠적으로 그냥 한번 정리해 봐요..!!

♡♡♡


Comments